코크는 벨파스트, 더블린에 이어 아일랜드 3번째로 큰 도시로 오랫동안 멀리서 찾아온 방문객들을 맞이해 왔습니다. 도시 내부와 주변에는 취사 가능한 휴가용 숙박 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B&B와 휴가용 별장에서는 따뜻한 아일랜드식 환대와 함께 정말 친절한 환대를 제공합니다. 블라니 성(블라니 스톤에 키스하기 위해)과 같은 잘 알려진 명소는 타이타닉이 운명적인 서사시 여행을 떠난 곳인 코브 문화유산 센터와 마찬가지로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청라 맛집.

칵테일 바

칵테일 바에는 견고한 주류 설정이 필요하며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성을 포함하는 견고한 컬렉션이 필요합니다. 버번, 진, 럼, 스카치, 데킬라, 보드카, 위스키가 여러분이 먹고 싶은 주요 재료입니다. 품질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찾고 있다면 선반에 있는 “소호” 이상의 제품이면 괜찮을 것입니다. 또한, 보드카로 Gray Goose를, 위스키로 Southern Comfort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Soho – Restaurant and Bar Cork가 그것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다른 곳보다 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사교
종합 엔터테인먼트
부담없는 모임
증기를 내보내다
아일랜드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적 매력을 지닌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이 나라를 방문할 계획이고 여유가 있다면 정말 훌륭한 호텔에 묵을 수 있습니다.

바 안의 분위기는 다른 곳에서 자유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힘든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해 술집에 모여드는 모든 남성과 여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사회적 측면도 설렘을 더해줍니다. 일부 바에는 고객에게 무료 음료와 음식을 제공하는 특별한 날도 있습니다. 직원들이 응석을 받는다는 생각도 격려됩니다. 고객을 매우 기쁘게 하는 테마에 따라 디자인된 펍이 있습니다.

한 와인바 겸 레스토랑에서는 와인을 기본적인 특성에 따라 분류하는 것이 자신의 취향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와인의 특성

단맛
신맛
타닌산
과일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