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건강은 치아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입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실천입니다. 구취, 잇몸질환,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구강 관리를 통해 건강한 습관을 들이면 많은 어려움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홈케어, 건강한 식습관, 정기적인 치과 방문을 통해 자연치아를 평생 보존할 수 있습니다 노원치과.

구강 건강 관리에 관한 10가지 사실

치주질환은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잇몸질환은 양치질이 제대로 되지 않아 플라그가 쌓이면서 발생합니다. 성인의 치아 상실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는 뇌졸중 및 심장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조기에 진단하면 치료하고 되돌릴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치실과 양치질을 하고,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받고, 구강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외부 요인을 제한함으로써 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좋은 치아 건강을 위한 적절한 영양

청량음료에 들어 있는 설탕은 입안의 박테리아와 결합하여 치아 법랑질을 공격하는 산을 생성하므로 치아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설탕은 치아 내에 축적되어 플라크 및/또는 충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설탕이 함유된 음료 섭취를 제한하고 설탕을 섭취한 후에는 이를 닦는 것이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칫솔을 자주 갈아주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칫솔에 박테리아가 쌓이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칫솔은 3개월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칫솔모에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있으므로 사용 후 항상 뜨거운 물로 브러시를 헹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칫솔을 깨끗하고 안전한 곳에 보관하여 칫솔을 최대한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과 문제는 치료 없이는 사라질 수 없습니다

치과 문제가 있는 경우, 치과 의사를 만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입안의 충치는 점점 커져서 근관을 뽑거나 치아를 뽑게 되는데, 이는 고통스럽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구취는 치아 문제의 결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취를 무시하고 냄새만 가려줄 뿐 치료하지는 못하는 구강 청결제를 사용합니다. 입냄새에는 근본적인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구취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치과 검진이 중요합니다.

치아 세척 및 검진의 중요성

정기적인 검진과 치아청소로 잇몸질환, 충치, 근관, 구강암 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캐리에 거주하며 치과의사를 찾고 있다면 구글에서 캐리 NC 최고의 치과의사를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양질의 구강 건강 서비스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검진의 중요성을 알아야 합니다.

충치를 예방하기 위해 매 식사 후 양치질하기

식사 후에는 올바른 양치질을 하면 충치를 유발하는 플라그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음식 찌꺼기와 박테리아는 치아에 축적되는 부드럽고 끈적한 물질(플라크)을 형성합니다. 플라크는 개별적으로 치실을 사용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