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트레킹은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히말라야 하이킹이 험난한 길을 즐기는 거친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1953년에 에베레스트 산이 1번째로 등정되었고 네팔 트레킹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을 때 그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이제 히말라야를 탐험하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약간의 편안함으로 관광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입니다. 풍경과 문화를 많이 강조하는 하이킹; 긴장을 풀고 히말라야 생활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네팔의 새로운 롯지와 홈스테이.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네팔 트레킹 모험에 있어 어퍼 머스탱 트렉(Upper Mustang Trek)이 최고인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포천글램핑.

어퍼 머스탱(Upper Mustang)은 1992년까지 제한 지역이었지만 지금은 미화 500달러의 허가 수수료를 지불하고 외국인들이 이 지역에 입국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네팔 중북부의 머스탱(Mustang) 지역은 전국의 다른 지역과 다릅니다. 황량하고 바람에 휩쓸린 산악 사막 토양으로 분류되며 보라색, 분홍색, 회색 및 갈색의 모든 색조가 있습니다. 머스탱의 정치적, 문화적 중심지인 어퍼 머스탱으로의 여행은 유난히 험난합니다. 어퍼 머스탱(Upper Mustang) 하이킹은 여행자들을 고대 불교 군주제인 머스탱(Mustang)의 숨겨진 영역으로 안내합니다.

어퍼 머스탱 트레킹은 흔치 않은 특권이므로 놓쳐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서는 수년 동안 네팔의 나머지 지역과 많이 접촉하지 않았던 산악인들이 실제로 어떻게 그들의 삶을 살고 있는지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 면에서 어퍼 머스탱으로의 하이킹은 지형적으로 티베트 고원의 일부이기 때문에 티베트 하이킹과 동일합니다. 1950년까지 머스탱 주는 네팔 경계선 내의 황량한 군주제였습니다. 장엄한 히말라야의 비 그늘 속에 있는 어퍼 머스탱(Upper Mustang)은 이상적인 몬순 트레킹을 위한 길을 열어주며 일년 내내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큰 걱정은 대다수의 주민들이 눈과 추위를 무시하기 위해 수도를 떠나는 겨울입니다. 일반적으로 어퍼 머스탱을 여행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는 3월부터 11월까지입니다. 네팔의 안나푸르나 트레킹 코스처럼 어퍼 머스탱의 하이킹 내내 찻집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찻집은 보통 집으로, 이를 운영하는 가족의 집이며 일반적으로 2개의 싱글 침대가 있는 침실과 함께 공용 식당에서 필수 식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어퍼 머스탱(Upper Mustang)에 대해 조사해 보세요. 여행 중에 더듬거리지 않도록 하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