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주변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에 걸쳐 펼쳐져 있는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는 도시의 가장 유명한 명소가 숨막히는 조명 예술 작품의 캔버스인 다른 어떤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조명 쇼입니다 홍대술집.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에 대한 통찰력과 광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를 소개합니다.

비비드시드니란?

올해는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10주년이 되는 해로, 정말 숨막히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2009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처음 개최된 이 행사는 Rocks, Darling Harbour, Luna Park, Barangaroo, Taronga Zoo, Royal Botanic Garden 등의 항구 지역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3주 동안 진행되는 이 축제는 시드니 겨울 달력의 주요 행사이며 빛, 음악 및 아이디어가 결합된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비비드 시드니는 예술, 기술, 상업이 교차하는 곳입니다.”라고 비비드 시드니는 설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규모 조명 설치 및 프로젝션(Vivid Light), 음악 공연 및 공동 작업(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Vivid LIVE를 포함한 Vivid Music), 창의적인 아이디어, 토론 및 토론(Vivid Ideas)을 특징으로 합니다. 세 사람 모두 시드니를 아시아태평양 크리에이티브 허브’

지난해 23일간 진행된 이 행사에는 23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비비드시드니를 경험할 수 있는 곳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는 시드니 하버 전역에서 진행되며 그 너머까지 확장됩니다. 행사의 중심은 올해 호주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역동적인 디지털 조각품으로 변신할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돛이 될 것입니다.

한편, The Rocks, Luna Park, Darling Harbour, Chatswood, Carriageworks, Barangaroo, Kings Cross 및 2년차에는 Taronga Zoo 및 The Royal Botanic Garden도 올해 프로그램의 일부이므로 참석자들은 밤에 도시를 진정으로 탐험할 수 있습니다.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는 이 지역이 브래드필드 공원(노스 시드니의 하버 브리지 아래), 라벤더 베이 또는 항구 자체와 함께 가장 좋은 전망 지점을 제공한다고 지적합니다. 조명은 매일 밤 오후 6시에 켜지고 오후 11시에 꺼지며, 비가 오거나 우박이 내리거나 빛이 납니다.

달링 하버에서 생생한

달링 하버(Darling Harbour)는 수년 동안 비비드(Vivid) 페스티벌의 일부였으며 참석자들에게 대화형 조명을 배경으로 이 인기 있고 그림처럼 아름답고 역사적인 장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올해의 주제는 환상적인 바다(Fantastic Oceans)로, 수중 세계에 대한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캔버스인 코클 베이(Cockle Bay)를 주제로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