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스 차는 무엇입니까? 최고의 혜택을 알아보세요

스타 아니스 속성

마시라고 권유받았는데 아니스 차가 무슨 용도인지 모르시나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아니스의 특성과 스타 아니스 차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아니스는 약용식물로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티테이블?

스타 아니스의 특성과 이점은 고대부터 알려지고 높이 평가되어 왔습니다. 아니스는 무엇입니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자면, 스타 아니스 식물의 학명은 Illicium verum이고, 중동과 중국이 원산지인 나무입니다.

향과 풍미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녹색 아니스 또는 아니스 약용 식물과 혼동됩니다. 아니스 씨앗은 중국 요리에서 다양한 요리의 맛을 내기 위해 자주 사용되지만, 아니스 잎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자연 요법으로 의약적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타 아니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다음 목록을 기록해 두십시오.

거담제입니다. 일부 구성 요소 덕분에 감기, 기침 진정, 천식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화기입니다. 음식의 소화를 좋게 하고 식욕을 돋우며 고창증과 복부 염증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되며, 그것뿐만 아니라 소화불량 해소에도 좋습니다.

방부제입니다. 기침, 기관지염, 인두염, 감기 등을 유발할 수 있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진정제예요. 신경을 진정시키고 불안과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갈락토젠성입니다. 스타 아니스 차에 함유된 일부 성분은 모유 분비를 촉진하는 데 매우 좋으며, 이는 수유 기간을 연장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그는 Emmenagogue입니다. 스타아니스 차는 월경전 증후군의 일부 증상을 완화하고 월경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성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지방이 연소되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아니스 차는 기초 대사의 자연스러운 활동을 자극하여 지방을 빠르게 연소시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우 좋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아니스 물의 용도가 궁금하신가요? 체중 감량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스타 아니스 차 준비 방법

스타 아니스의 효능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차를 끓여 마시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레시피를 기록해 두세요.

재료

아니스 씨앗 1티스푼

물 한 컵

꿀, 스테비아 또는 감미료

준비

용기에 물을 넣고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불을 낮추고 아니스 씨를 넣습니다.

3분간 끓인 후 꺼주세요.

5분 더 기다리세요.

차를 컵에 붓고, 원할 경우 걸러내고 달게 만듭니다.

자, 그런데 약용식물 아니스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까요? 다음 단락에서 알아보세요.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