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 동안 LinkedIn, Facebook, Twitter와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점점 더 인기 있고 효과적인 구직 옵션으로 떠올랐습니다. 네트워크 공유 정보를 구축하고 새로운 연결을 구축하는 데 유용합니다.

고용주, 구직자, 채용 담당자가 소셜 미디어가 발휘하는 잠재력과 힘을 발견함에 따라 구직 현장은 엄청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거대 소셜 네트워크를 독창성 있게 활용하는 데 매우 능숙하고 그것도 놀라운 성공을 거둔 새로운 유형의 “사회적 구직자”가 출현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소셜 네트워크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자신을 취업에 성공했다고 생각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슈퍼 사교 추구자”는 Twitter, LinkedIn 등의 미로를 헤쳐나가는 길을 알고 있습니다 직장인부업.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일자리 기회를 찾기 위해 이러한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고용주가 이를 따르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현재 채용 담당자의 약 40%가 잠재적인 후보자를 모집하거나 선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 자체로 귀하가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검색하는 동안에도 깨끗하고 활동적인 온라인 존재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당연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행동을 정리하세요

슈퍼 소셜 구직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주의할 점은 최소한 주요 소셜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활동을 정리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평판이 오프라인 존재만큼 중요합니다.

연결 구축

이러한 네트워크가 확장됨에 따라 구직 활동에 네트워크를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있어서 상상력이 유일한 한계가 됩니다. 과거에는 다양한 연결과 접촉을 유지하는 것이 고통스러웠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을 아주 잠깐만 만나더라도 그들을 정리하고, 손을 내밀고,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