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은 압축기, 팬 2개, 내부 냉각 코일, 핫 코일, 제어 장치 및 팽창 밸브로 구성됩니다. 작은 창틀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작습니다. 대형 에어컨 시스템은 분할 시스템으로 구성된 시스템에서 찬 공기와 뜨거운 공기를 분리합니다. 밸브와 콜드 코일은 용광로의 차가운 쪽으로 확장되어 내부에 있는 코일을 통해 공기를 불어 집안 전체에 불어넣습니다. 유연성이 뛰어나고 작은 장소에도 들어갈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코일 위로 공기가 불어 실내의 차가운 공기와 외부 공기의 열기에도 불구하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펀 내부에 나선형 코일이 있기 때문에 코일을 통해 공기를 불어넣는 데 사용되며, 이는 작동 중 발생하는 소음뿐만 아니라 사용되는 에너지도 줄여줍니다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이로 인해 코일과 압축기가 더 커지지만 분할 시스템과 창문 컨디셔너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필요한 건물의 크기에 따라 쇼핑몰, 대형 상업용 사무실, 창고, 대형 백화점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규모가 크므로 지붕에 저장되지만 실내에 배치할 수 있는 작은 장치도 있습니다. 특정 건물의 온도를 조절하는 지붕. 인턴들이 더 넓은 공간을 요구하는 인구 증가로 인해 인구 밀도가 높은 인구를 수용하기 위해 훨씬 더 큰 건물을 건설하게 되었습니다. 스카이 크래퍼와 같은 건물에는 수행하는 많은 작업으로 인해 때로는 고장이 발생하는 거대한 에어컨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분할 시스템은 응축기 사이를 통과하는 장거리 파이프와 공조기로 인해 윤활 문제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덕트에서 수행되는 작업량이 많이 누적되는 등의 다른 요인도 있습니다. 다가오는 문제로 인해 덕트 시스템의 작동이 중단되는 이 시점에서 수행해야 하는 일상 작업의 중단을 피하기 위해 누군가는 가능한 한 빨리 시스템의 빠른 수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냉수 시스템을 고려해야 할 때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