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의학 분야는 최근 수술의 안전성과 결과의 질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성형수술을 받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은 정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천호역 피부과.
당신도 성형외과에 갈 생각을 하고 있나요?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형수술을 받기 전에 알아야 할 5가지 사항
왜 성형수술을 받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귀하가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이것은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최고의 외과 의사가 일반적으로 수술을 정의하기 전에 환자에게 특히 다음과 같은 질문을함으로써 환자에게 이야기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모든 경우에 유사한 개입의 목표는 미적인 피부 치료를 받는 것이지만 , 차이점이 있습니다.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수술을 받는 것은 절대적으로 합법적입니다. 따라서 더 편안함을 느끼거나 콤플렉스나 내면의 불편함을 유발하는 결함을 제거하기 위해, 반대로 일시적인 이유로 이 단계를 수행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VIP처럼 보이기 위해, 더 나쁘게는 파트너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이 겪고 있는 변화를 인식하라
성형수술은 확실히 새로운 헤어스타일이나 새로운 유형의 화장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술을 받는 것은 심오하고 무엇보다도 안정적인 변화를 수반하므로, 따라서 필요한 인식 없이 수술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이 측면은 이전에 귀하를 운영하게 만드는 이유에 대해 말한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외과의사를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성형외과 의사를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선택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항상 전문 클리닉과 수년 동안 성형외과 및 미용 의학을 다루어 온 SCEB와 같은 자격을 갖춘 의료팀과 접촉하라는 조언이 있습니다.
또한 유사한 개입 포트폴리오에 대한 일부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요청하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이미 위탁한 고객을 묘사하는 고전적인 전후 사진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