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노트북을 켜면 노트북 배터리 팩이 결국 방전됩니다. 배터리 충전기를 전기 콘센트와 노트북에 연결했을 때 노트북의 충전 경고 램프가 켜지지 않고 노트북에 에너지가 공급되지 않으면 이 충전기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배터리 충전기에는 세 가지 부품이 있으며, 그 중 어느 부품이든 때때로 작동이 멈출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가장 확실한 단계 중 하나는 주전원 플러그 퓨즈를 전환하고 전선이 플러그 내부에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국가에는 다양한 전기 시스템이 있으므로 퓨즈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메인 플러그가 변경된 경우 잘못 연결될 수 있으므로 주의 깊게 검사해야 합니다.

주 전선을 주의 깊게 점검하여 파손이나 충격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와이어를 조심스럽게 비틀어 절연체가 와이어에서 떨어지지 않았는지 절대적으로 확인하여 주로 끝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플러그나 코드에 결함이 있거나 결함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 안전상의 이유로 교체해야 합니다.

노트북 배터리 충전기만으로는 고장이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업그레이드된 충전기로 대체해야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저전압 리드와 연결이 자주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와이어가 노트북에 연결되는 저전압 커넥터를 연결하는 위치를 매우 주의 깊게 연구하십시오. 와이어가 급격하게 구부러지면 매우 자주 끊어집니다. 전선을 아주 약간 움직이려고 하면 노트북이 충전 모드로 전환되고 충전되지 않는 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전압 케이블이 배터리 충전기에서 나오는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특히 케이블이 충전기 팩 전체에 정기적으로 감겨 있는 경우 해당 지점에서 작동이 자주 중단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감압 케이블이나 커넥터 연결이 어떤 식으로든 끊어지거나 금이 가면 배터리 충전기 전체를 ​​교체해야 합니다.

주의를 기울여 노트북 배터리 충전기를 사용한다면 노트북 배터리 충전기보다 수명이 더 길어야 하지만, 리드선을 자주 감거나 케이블을 어떤 위치에서든 급격하게 접으면 결국 작동이 중단될 것이 확실합니다. 배터리 충전기를 AC 전원에 계속 연결해 두지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