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면적으로는 구멍을 뚫을 수 있는 외부 벽이 있는지 확인하고, 팬을 설치하고, 근처에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고, 간단히 가까운 DIY(Do It Yourself) 매장에서 선풍기를 골라보세요 벽걸이선풍기.

현실은 여러 요인이 그렇게 단순한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첫째, 욕실이 실제로 외벽 옆에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새 욕실 환풍기를 설치하려면 벽을 관통하는 대신 인라인 환풍기를 설치해야 하므로 해야 할 일이 훨씬 더 많아집니다. . 이는 천장에 트렁킹을 설치하여 외벽으로 연결해야 함을 의미하며 이는 상당한 추가 작업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벽돌 벽에 적당한 크기의 구멍을 뚫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또한 팬 배선에 관해서는 현재 영국 법률에 따라 이러한 작업을 직접 수행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자격을 갖춘 전기 기술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특히 전기 안전이 가장 중요한 샤워실 상황에서는 안전을 위해 잔류 전류 장치(RCD)로 보호되는 전원 회로에 배선해야 합니다.

더 이상 스스로 전기를 공급할 수 없기 때문에 전기 공급을 위해 상당한 금액을 따로 확보해야 한다는 점을 실수하지 마십시오. 특히 전력을 외부에서 공급해야 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거리.

많은 욕실 환풍기의 모양은 동일하지만 기능이 다양하며 예를 들어 유량이 다를 수 있으므로 욕실 크기에 맞는 공기 유량을 가진 팬을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움직임을 감지하면 팬을 켜고 그렇지 않으면 끄는 PIR 센서가 내장된 욕실 환풍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바쁜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에너지 절약 응용 분야에 이상적임을 의미합니다. 욕실 환풍기가 작동하는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타이머가 있는 제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팬은 모두 동일하게 보일 수 있으므로 하나를 구입할 때 조언을 받아 욕실에 적합한 제품을 구입하고 이에 맞는 전기 기술자에 대한 예산을 세우십시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