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닝 살롱에 가는 이유가 무엇이든, 과하게 하지 않도록 기본적인 사항들을 기억하세요. 태닝을 할 때는 효율적으로 해야 합니다. 살롱에 가서 최대한 빨리 태닝을 끝내세요. 그리고 다음 태닝을 위해 피부가 충분히 쉬도록 하세요. 브론징 베드를 사용하거나 해변에 갈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피부암에 걸릴까 봐 햇볕을 피하거나,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선크림을 사용하여 피부암을 예방합니다. SPF 8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에서 생성되는 비타민 D의 양을 제한한다는 점도 명심해야 합니다. 비타민 D는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항암 항산화제입니다.
해변이나 태닝 살롱에서 무한정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면, 아름다운 브론즈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피부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입니다. 브론징을 하기 전에 누구나 해야 할 일은 하루 전에 샤워할 때 바디 스크럽을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메이크업과 죽은 피부 세포를 포함한 모든 노폐물을 피부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멜라닌 세포는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햇빛에 방해받지 않아야 합니다. 태닝을 생성하는 색소 세포입니다. 피부 상태를 좋게 유지하려면 각질 제거 후 좋은 바디 로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히 태닝 베드를 사용할 때 태닝 촉진제를 사용하라고 조언합니다. 하지만 태닝 베드를 사용할 때는 로션을 바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로션은 자외선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날 보습제를 발랐다면 태닝 전에 다시 샤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을 태닝 직후에 사용하면 태닝 효과를 높이고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습제를 하루 종일 몇 번 바르고, 너무 세게 문지르지 않고 아주 짧게 샤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브론징을 할 때는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햇볕이나 태닝 베드에 너무 오래 있으면 심각한 피부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며, 심지어 피부암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