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태양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복구하거나 역전시키는 것은 어렵지만 가능한 듯합니다. 여기서는 태양으로 인한 손상을 완화하기 위해 운동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을 나열했습니다 메디트리.
먼저 다양한 종류의 태양 광선과 그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햇빛에는 자외선(UV)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자외선은 피부를 가열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온도를 높입니다.
반면, UVB 광선은 길이가 짧고 피부 표면에 닿아 붉어지고 타는 듯한 느낌을 유발합니다.
UVA 광선은 길이가 길고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주름, 건조함, 피부톤 및 기타 노화 징후를 유발하는 세포를 손상시킵니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햇빛이 한창일 때는 피하세요
영국에서는 여름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사이에는 햇빛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외출을 해야 하는데 어쩔 수 없다면 우산을 챙기고 SPF가 높은 선크림 로션을 사용하세요. 이는 남성에게도 해당됩니다.
이러한 관리에도 불구하고, 과다 노출로 인해 피부가 햇볕에 타거나 붉어졌다면 Skinceuticals Serum과 같은 약을 사용하세요. 이 약은 햇빛에 노출된 피부, 화장품 치료 후 피부, 민감성 피부에 좋습니다.
최대한 몸을 가리세요
햇빛 아래로 나갈 때는 챙이 넓은 모자를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특히 남성은 피부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피부암에 걸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헐렁하고 긴팔의 상의를 선택하세요
햇빛을 차단하려면 항상 헐렁하고 촘촘하게 짜인 티셔츠를 입으세요.
선글라스를 잊지 마세요
CE 마크가 있는 유럽 표준에 맞는 래퍼라운드 선글라스를 착용하세요. 이렇게 하면 눈 주변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