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휠 정렬이란?

휠 정렬은 휠을 생산 라인 세부 사항으로 다시 정렬하기 위해 수행되는 절차입니다. 일반적으로 7,000마일마다 휠을 정렬하는 것이 좋지만, 언제든지 정렬할 수 있습니다. 휠 정렬은 여러 가지 이유로 공장 사양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산손세차장.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의 운전 – 평소에 울퉁불퉁한 지형, 농장이나 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 곳에서 운전하는 경우, 바퀴 정렬 불량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모서리와 움푹 들어간 곳에 부딪힐 때 – 자동차가 움푹 들어간 곳에 부딪히거나 빠른 속도로 모서리를 돌 때, 타이어의 트레드가 고르지 않더라도 휠 정렬을 해야 합니다.

울퉁불퉁한 도로 – 고르지 않은 도로를 너무 오래 달리면 정렬 불량이 발생합니다. 타이어가 찢어질 수도 있습니다.

술어

휠 각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네 가지 기본적인 종류가 있는데, 이를 토인, 토아웃, 포지티브 캠버, 네거티브 캠버라고 합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는 고르지 못한 마모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나중에 폭발 및 펑크와 같은 더 큰 재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토인 – 토인은 자동차 타이어가 서로를 향해 당겨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타이어의 외부 면에 극심한 타이어 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타이어의 외부 면에 약한 부분을 남겨 타이어의 외부 면에 폭발, 찢어짐 또는 펑크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 아웃 – 토 아웃은 타이어가 서로 멀리 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타이어 안쪽에 과도한 타이어 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는 타이어 안쪽에 약한 부분을 남깁니다. 현재 이 영역은 아마도 펑크나거나 찢어지거나 심지어 승리로 이어질 것입니다.
포지티브 캠버 – 타이어가 바깥쪽으로 기울어지면 포지티브 캠버라고 합니다. 이는 타이어의 바깥쪽에서 더 많은 마모를 초래합니다. 약한 부분이 생기고 펑크가 날 확률이 높아지며, 이 부분에서 타이어를 제거하고 터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네거티브 캠버 – 자동차 타이어가 안쪽으로 기울어지면 네거티브 캠버라고 합니다. 이는 더 많은 마모로 인해 타이어 내부에 취약한 지점이 생기도록 합니다. 이러한 취약한 지점은 해당 영역에서 펑크, 찢어짐 및 폭발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