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개인 상해 및 사고 청구는 피해자가 다른 사람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사고나 사고로 인해 입은 손실을 전액 반환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피해자이거나 직장에서 부상을 입었거나 공공장소에서 다쳤다면 이제 번거로움이나 추가적인 스트레스 없이 청구나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승소 무보수 사고 청구가 도입됨에 따라 원고가 재정적 부담을 덜고 소송을 제기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한정승인비용.

그러나 원고가 소송의 절차와 여러 단계를 이해하면 전체 절차가 더욱 쉬워집니다. 전문가 무승소 무보수 개인 상해 변호사는 모든 단계에서 설명하고 대리하지만 항상 전체 절차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상해 소송의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론: 가해자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하면, 원고가 법원에 공식적인 주장이나 변론을 기록할 때 공식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를 고소장이라고 합니다. 고소장에는 가해자가 소송을 당한 이유와 어떤 보상을 요구하는지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변론이 접수되면 가해자는 이에 대한 답변을 제출합니다. 답변에서 그는 원고의 고소장에 명시된 비난을 인정하거나 부인합니다. 가해자는 반소를 제기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원고는 반소를 제기해야 합니다.

발견: 변론 후, 양 당사자는 발견 또는 발견이라고 하는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 단계에서는 가해 당사자와 피고 당사자 모두 충분한 증거와 증거를 검색하여 수집합니다. 발견 단계에는 요구 사항에 따라 여러 심문, 조사, 건강 검진 및 기타 프로세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합의 및 협상 회담: 판결이 내려지기 전 언제든지; 양측은 법원 밖에서 청구를 해결할 수 있지만 합의를 할 수 있습니다. 가해자와 피고가 합의를 결정하고 진행하기로 결정하면 사건은 그 자리에서 종결됩니다.

재판: 재판이 시작되면 원고는 가해자가 과실이 있었고 법적 조치를 요구하는 행동을 했다는 것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와 증명을 제시해야 하며, 따라서 배상을 해야 합니다. 다른 당사자는 원고가 한 취득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증거를 제시해야 하며 배상 청구를 지불하지 않기 위해 싸웁니다.

판결: 증거가 제시되고 재판 단계가 종료되면 배심원단은 상대방이 책임이 있는지, 책임이 있다면 얼마의 배상금을 지급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판결을 내립니다.

청원: 원고 또는 상대방이 판결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상급 법원에 항소하거나 청원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소송의 여러 단계가 복잡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면 쉽게 청구를 제기하고 이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올바른 순서로 여러 단계를 밟고 변호사의 조언을 따르면 상당한 배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