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요즘 기술이 없었다면 우리가 어디에 있었을지 생각하는 건 미친 짓입니다. 기술은 사랑하는 사람과 소통하는 방식부터 자금 관리와 업무에 이르기까지 우리 삶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에어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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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은 또한 우리의 여가 시간에 특히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에 접근하는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변화하는 추세
예를 들어, 옛날 옛적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최신 음반을 손에 넣으려면 레코드 매장을 방문해야 했습니다. 요즘에는 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접속하여 새로운 트랙과 앨범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영향은 작년에 국제음반산업협회가 발표한 연구에서 강조되었습니다. Billboard에 따르면, Global Music Report 2020에 따르면 2019년 스트리밍 수익은 11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스트리밍은 또한 전체 매출의 56%를 차지했습니다.
비슷한 맥락에서, Digital Entertainment Group이 8월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은 2020년 2분기에 구매와 대여에 15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게임도 변형되었는데, 이제 타이틀을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고, 모바일 기술을 통해 이동 중에도 다양한 경험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해보면, 많은 혁신이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변화시켰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변화가 다가오고 있는 듯하며, 현재 추세는 엔터테인먼트에서 더욱 몰입적인 경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오다
몰입형 경험을 만드는 아이디어는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분야에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몰입형 학습에 대한 논의 와 채팅 지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러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 그러나 이 개념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실제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강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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