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는 거주 공간이 매우 귀중하며, 특히 인구 밀도가 높은 남동부 지역에서 그렇습니다. 따라서 영국 주택이 점점 작아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신축 주택에서 사용 가능한 공간의 양을 조사한 결과, 신축 영국 주택의 평균 방 크기는 15.8제곱미터로, 신축 프랑스 주택의 평균 방 크기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대형 평면 TV, 거대한 소파, 킹 사이즈 침대를 포함하여 주택에 쑤셔넣을 물건을 더 많이 사고 있습니다. 이것이 문제의 원인이라는 것을 알아차리려면 서랍 속의 가장 날카로운 칼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캠핑식당창업.

옛날 옛적에 차고는 차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야기 끝. 오래된 차는 현대식 차보다 녹이 슬기 쉬웠기 때문에 옛날 운전자들은 크롬 범퍼 차량을 비에서 꺼내 깔끔한 차고에 넣고 싶어했습니다. 그러다가 차의 방청성이 향상되었고 우리 집의 공간이 부족해졌습니다. 그래서 차고는 기본적으로 우리의 넘치는 물건을 보관하는 시설이 되었습니다.

2,053명의 영국인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현재 인구의 7%만이 차고를 차량을 보관하는 데 사용합니다. 우리 중 절반 이상은 차고가 없지만, 나머지 사람들에게는 차고가 사실상 집을 위한 추가 공간이 되었습니다.

백색 가전제품(냉장고, 냉동고, 세탁기)은 차고에 보관하는 가장 중요한 물건입니다. 15%가 이 중 하나 이상을 차고에 두고 있습니다. 인기 면에서 다음으로는 가구(13%)가 있고, 그 다음으로는 운동 장비와 식품(9%가 이 둘 다 가지고 있음)과 책(7%)이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차고에 꽤나 무작위적인 물건들을 보관합니다. 설문조사에서 어린이 장난감이 많이 나왔고, 낚시 장비, 닭 모이, 잡지, 캠핑 장비, 가족 사진, 심지어 친구의 소지품도 나왔습니다.

성별에 관해서는 Ecclesiastical의 조사에서 남성과 여성이 차고에 보관하는 것 사이에 큰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남성은 차고에 더 많은 음식을 보관하고 여성은 더 많은 가구를 보관합니다. 하지만 나이는 더 자세히 살펴볼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많을수록 차고에 보관하는 물건이 더 많다는 것이 조사에서 밝혀졌습니다. 18~24세의 5%만이 차고에 백색 가전제품을 보관하지만, 55세 이상의 경우 이 수치가 20%로 증가합니다. 책, 음식, 가구도 마찬가지입니다.

사회적 지위는 현재 차고에 얼마나 많은 물건이 있는지를 결정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ABC1의 18%는 백색 가전제품을 보관하는 반면 C2D2의 9%는 보관합니다. ABC1은 또한 운동 장비, 가구, 책, 음식이 더 많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