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즈는 버거, 샌드위치, 샐러드, 딥 등과 같은 간식에서 볼 수 있는 하얗고 크리미한 조미료입니다. 전통적으로 달걀 노른자, 기름, 식초로 만들고 맛을 강화하기 위해 머스타드를 첨가합니다. 지난 10년 정도 동안 이 조미료는 치즈와 버터와 같은 다른 대체품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부상했습니다. 이는 다양한 조리법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기 있는 이유는 다재다능함과 맛 때문입니다 동성로술집.
마요네즈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 많기 때문에 지금은 “다용도 조미료”로 간주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마요네즈 샌드위치에 넣는 것입니다. 간단한 간식, 아침 식사 또는 심지어 차에 넣을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시큼한 맛이 나는데, 샌드위치에 크리미한 질감을 더해줍니다. 야채 몇 개를 다지거나 갈고, 마요네즈를 바르고, 오레가노와 같은 조미료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전체 과정을 완료하는 데 15분 이상 걸리지 않으므로 직장인 부모에게 완벽한 아침 식사가 됩니다. 마요네즈를 곁들인 치킨 샌드위치의 경우 치킨은 마요네즈에만 섞으면 됩니다.
대부분의 마요네즈 샌드위치는 동일한 레시피를 따르며, 주재료에 따라 몇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양배추와 당근 샌드위치: 이 레시피에 필요한 건 마요네즈에 당근과 양배추만 넣으면 됩니다.
마요네즈 치즈 샌드위치: 좋아하는 치즈 한 조각을 마요네즈 믹스에 얹거나 부드러워진 치즈를 혼합물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오픈 샌드위치: 토스트 위에 마요네즈 혼합물을 바르고 오픈 샌드위치로 제공합니다.
양배추 마요네즈 샌드위치: 이것은 첫 번째 레시피와 비슷하지만, 유일한 차이점은 마요네즈 믹스에 양배추만 추가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구운 마요네즈 샌드위치: 더 맛있는 옵션은 마요네즈나 버터를 바른 후 토스트를 굽는 것입니다. 마요네즈는 토스트에 시큼한 맛을 줍니다.
샌드위치는 만들자마자 먹는 것이 가장 맛있습니다. 마요네즈에 소금이 들어가면 샌드위치에 들어간 야채의 수분이 사라져서 샌드위치가 마르기 때문입니다.
좋은 품질, 건강함, 맛을 동시에 제공하는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