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구에서 먹을 곳
에펠탑은 7구에 있으므로 이 동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행히도, 정통 프랑스 음식을 제공하는 관광객 함정이 아닌 몇몇 장소가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이 세 개의 레스토랑은 rue Saint-Dominique에 있습니다:
카페 콘스탄트
단순한 장식에 속지 말고, 음식을 맛보기 전까지 기다리세요. 훌륭한 식사(전채, 메인, 디저트)를 E23에 즐길 수 있습니다(와인은 포함되지 않음). 유명한 셰프/오너 Christian Constant와 훌륭한 젊은 셰프 Eduardo Jacinto Avelar가 운영하는 이 전형적인 프랑스식 브라세리는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에 따라 바뀌는 계절별 메뉴를 제공합니다.
레 파블 드 라 퐁텐
이 세련된 비스트로는 프랑스 남서부 지역의 생선 요리와 바스크 지방 요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매우 고품질의 음식에 중간 가격대를 기대하세요. 주중 점심 메뉴(전채, 일일 특선, 디저트, 와인 한 잔)는 E30입니다. 주인인 데이비드 보트로와 셰프 세바스티앙 그라브는 유명한 크리스찬 콩스탕에서 일하면서 처음 만났습니다.
라 퐁텐 드 마르스
이곳은 당신이 꿈꾸던 고전적인 파리 비스트로입니다. 푸아그라, 오리, 카술레와 같은 풍성한 요리가 1908년부터 이곳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자크와 크리스티안 부동은 전통을 이어가는 현 소유주입니다. 플라 뒤 주르(매일의 특별 메뉴)는 약 E20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점심과 저녁 식사(전채, 메인 코스, 디저트)는 약 E55(음료 없음)입니다. 훌륭한 요리 경험을 위해 부르고뉴 달팽이를 시도해 보세요. 확신이 서지 않으세요? 오바마 대통령이 이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파리에는 훌륭한 피아노 라운지가 많지만, 호텔 피아노 바는 더 편안한 경향이 있습니다. 음악과 세련된 분위기를 위해 거기에 있는 동안, 이 웅장한 호텔을 확인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음에 파리를 방문할 때 이 중 한 곳에 객실을 예약하고 싶어질 수도 있습니다.
호텔 벨 아미의 BA 바
생제르맹데프레 지역은 나이트라이프에 좋습니다. Hotel Bel-Ami 피아노 바 저녁은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매월 첫 번째 목요일에는 이 로비 바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특별한 재즈 밤인 Soirees Bazz가 열립니다.
호텔 루테티아(Hotel Lutetia)의 바르 뒤 루테티아(Bar du Lutetia)
이 아르 데코 호텔은 레프트 뱅크 랜드마크입니다. 루테티아 바는 1910년부터 유명 인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오늘날에도 그들은 매일 저녁 7시부터 특별 칵테일과 피아노 음악을 즐기러 옵니다. 그리고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10시 15분부터 폐장 시간까지 즐길 수 있는 “류트 재즈” 공연이 있습니다.
호텔 드 방빌의 피아노 바
시인 테오도르 드 반빌의 이름을 딴 아르 데코 스타일의 호텔에서 아페리티프와 재즈 표준곡, 프랑스 고전곡으로 저녁을 보내보세요. 화요일 저녁(오후 8시~오후 11시)에는 피아노 연주자 프랑크 몽바일렛과 기타 연주자 프레데릭 카콘이 함께하는 사랑스러운 마리안 모로가 로비를 활기찬 재즈 피아노 바로 바꿔줍니다.
호텔 웨스트민스터의 듀크 바
Duke’s Bar는 고급스러운 영국 클럽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중에는 피아니스트 Jean-Luc이 칵테일 타임(오후 6시 30분~오후 9시 30분)을 활기차게 합니다. 그리고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재즈 가수가 오후 10시부터 약간의 활기를 더합니다.
호텔 드 크리용의 르 바
유명한 호텔 드 크리용에 머무는 것을 항상 꿈꿔왔다면, 피아니스트 베르나르와 조엘이 오후 9시 30분부터 오전 1시까지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바에서 저녁을 보내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텔의 현재 복원 작업 동안에도 음악이 계속 재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