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수역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일링입니다. 하지만 이 아름다운 나라의 아름다운 경치를 발견하기 위해 보트를 빌릴지, 세일링을 위해 보트를 살지 결정하는 것은 복잡한 사람 중 일부에게만 해당됩니다. 이 글을 통해 우리는 이 퍼즐을 풀고 여러분이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보트를 빌리는 것은 저렴하지만 소유하는 것은 비쌉니다 UFO보트.
말할 것도 없이 보트를 사는 것은 정말 비싸기 때문에 큰 재정적 문제입니다. 반면에 크로아티아의 다양한 보트 렌털 회사에서 쉽고 저렴하게 보트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보트 타기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지만 보트에서 살고, 자고, 먹지 않는 한 보트에 투자하는 것은 재앙적인 결정이 될 것입니다. 물 위에서 며칠만 보내고 싶은 즐거움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보트를 소유하는 것보다 임대하는 것이 훨씬 더 실현 가능한 옵션입니다. 비용을 비교하면 차이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임대는 좋은 선택이지만 구매는 나쁜 투자입니다.
선박을 임대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같은 진지한 사업 계획이 없다면, 선박을 사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부동산이나 금과 달리 선박의 가치는 매일매일 지속적으로 하락하기 때문에 큰 투자입니다. 상업적으로 활용할 수는 있지만, 여전히 함정이 있습니다. 선박을 관리할 사람을 고용하고 유지 관리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면에 임대는 많은 투자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임대료만 지불하고 예산에 따라 항해 요금을 선택하면 됩니다. 따라서 엄청나게 부유하지 않다면 선박을 사는 생각을 하지 마십시오.
보트를 빌리는 것은 레크리에이션 보트 타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레크리에이션 여행객에게 보트를 빌리는 것은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다양한 여행에서 다양한 종류의 선박을 빌리는 것은 휴가를 충분히 즐기고 아름다운 추억을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보트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지만, 보트를 소유하고 있다면 다른 선박에서의 삶을 맛볼 기회를 얻을 수 없습니다. 모든 휴가를 같은 보트에서 보내면 삶의 묘미가 사라지고 곧 단조로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보트 타는 사람들은 종종 한 나라에서 다른 나라로 항해 목적지를 바꿉니다. 자신의 보트가 있다면 항해 허가를 받기 위해 많은 서류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반면에 보트를 빌리면 모든 서류 작업을 쉽게 건너뛰고 휴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임대는 번거롭지 않습니다
보트를 소유하는 데는 많은 법적 절차가 따릅니다. 여기에는 적절한 면허 취득, 보험, 보트 상태 유지, 정박 수수료 등이 포함됩니다. 크로아티아 정부는 보트 안전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 항상 보트를 최상의 작동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크로아티아 당국에서 면허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생 보트를 바다에 두지 못하게 하는 큰 문제입니다. 이 상황에서는 항해할 수 없으며 보트가 책임이 될 것입니다. 보트 안전 규칙을 유지하지 않은 것에 대한 법적 기소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보트를 빌리면 모든 책임은 보트 렌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지니며, 재정적 또는 법적 문제에 직면하지 않고 휴가를 온전히 즐기는 것만 하면 됩니다.
요약하자면, 당신은 한 시즌에 겨우 3~4번만 보트를 이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새 보트를 사는 데 필요한 지출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크로아티아 전역에서 최고의 가격으로 보트를 빌릴 수 있으므로 왜 새 보트를 사는 데 돈을 낭비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