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의 윌셔대로 중심부에 있는 Cafe of Paris는 아침과 점심으로 영업하는 프랑스식 코셔 카페 겸 레스토랑입니다. MSG가 들어가지 않은 신선한 맛있는 수프, 키슈, 아침 샌드위치, 파니니, 샐러드, 프랑스 페이스트리 셰프 겸 오너가 만든 놀라운 수제 페이스트리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메뉴를 확인하세요.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베벌리힐스 지역은 무료 배송이 가능합니다 청주맛집.

유대인 케이터링 업체를 찾으시나요? The Cafe는 다음 비즈니스 회의, 개인 행사를 위한 케이터링도 제공합니다. Brit Mila 또는 Bar Mitsva, 저희의 아침 및 점심 케이터링 메뉴를 확인하세요.

카페 스토리는 원래 러브스토리입니다.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기로 결심한 두 명의 깊이 사랑하는 주인 유리와 타미의 이야기.

프랑스 출신의 유리, 벨기에 출신의 타미는 2006년 로스앤젤레스에서 만났고 (결국 결혼하여 작은 아들 벤을 낳았습니다).

프랑스에서 명문 페이스트리 공부를 마친 유리는 2006년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여 기업에서 임원 베이커와 페이스트리 셰프로 일했습니다. 이는 그가 현재 유명해진 Pretzel Challah에 대해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에 소개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타미는 음식에 대한 그의 열정을 따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들은 한 가지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카페를 열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건강한 변형을 가미한 최고의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구스타보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유명한 프랑스 레스토랑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레스토랑 셰프로, le Clafoutis, Anisette, Comme Ca 등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훌륭한 프랑스 요리와 코셔 요리를 창조(또는 재현)합니다.

카페에서 유리와 구스타보는 주방을 맡고, 타미는 접수(및 대화!)를 담당하며, 모두 고객에게 최고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아래에서 레스토랑 식사, 배달 또는 픽업이 가능한 코셔 메뉴를 찾아보세요. 대부분 주문에 대해 무료 지역 배달을 제공합니다. 지금 전화해서 주문하세요.

• 아침

혼합된 채소와 잘게 썬 당근 샐러드에 프랑스식 머스타드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 아침 식사 베이글 또는 랩 6.49

베이글 또는 통밀 랩에 토마토, 양파,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스크램블 에그 두 개

• 훈제 연어 베이글 6.99

훈제 연어, 크림 치즈, 바삭한 아이스버그 상추 잎에 케이퍼를 뿌린 슬라이스 베이글

• 그래놀라 3.99

사과 조각과 그래놀라를 곁들인 저지방 요거트

페이스트리 & 디저트

매일 아침 갓 구운 페이스트리는 순수한 프랑스 전통 방식으로 프랑스인 베이커가 준비합니다. 주인과 페이스트리 셰프가 그들만의 프랑스 페이스트리 클래식을 선보입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