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토요타 프리우스는 최초의 대량 생산 전기 자동차였으며, 1997년 초에 일본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2001년에 프리우스는 미국에서 판매되었고, 수입차는 영국, 호주 및 기타 국가로 수출되었습니다.

뉴캐슬의 2004년형 신형 토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는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주문이 가능해졌습니다. 중형 리프트백으로 재설계되었고, 내부는 뒷다리 공간과 부츠 공간을 늘리기 위해 재설계되었습니다 안산손세차장.

2009년 프리우스는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대대적인 페이스리프트를 거쳤고, 차체 디자인은 더욱 공기 역학적이며 공기 저항이 감소하여 연료 효율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새로운 모델의 복합 연료 소비량은 65mpg이며, 도심 주행 조건에서는 67.3mpg를 달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0-60mph 시간은 10.9초이고 최대 106mph까지 낼 수 있습니다.

최신 모델은 Toyota Hybrid 시스템과 함께 1.8L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98bhp를 생산합니다. 저속에서는 Prius가 전기 모터만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가솔린 엔진이 작동하지만 전기 모터는 필요할 때 여전히 추가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Prius의 전기-가솔린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잘 작동하며 다른 경쟁 하이브리드보다 더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높은 루프라인과 리프트백 리어로 인해 프리우스는 굽은길에서 약간 굴러다니지만 그립력이 있어 균형이 좋습니다. 저속에서는 승차감이 매우 편안하지만 대부분의 차와 마찬가지로 거친 표면에서는 약간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스티어링은 차를 시내에서 쉽게 운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주요 목적이라고 말하지만 고속에서는 스티어링에 피드백이 부족합니다.

하이브리드인 프리우스는 매우 조용합니다. 저속에서 전기 모터만 작동할 때는 차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지만, 가솔린 엔진이 작동하면 매우 조용합니다. 토요타는 바람과 도로 소음도 잘 차단했습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