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은 영양가가 거의 없고 인체가 건강을 위해 설탕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설탕을 가장 좋아합니다. 미국인은 1년에 평균 130파운드의 설탕을 섭취하고, 캐나다인도 그다지 뒤처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과도한 설탕 섭취는 면역력을 저하시키고 비만, 심장병, 2형 당뇨병, 골다공증, 죽상경화증, 칸디다증 및 기타 여러 퇴행성 질환의 발병률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는 대중 사이에서 설탕 대체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천연 감미료는 사용할 수 있는 더 건강한 대안입니다 메이드카페.
걱정하지 마세요! 앞으로 나서서 인정합시다. 우리는 달콤한 것의 맛에 중독된 나라지만, 대부분 정제된 백설탕 형태로 섭취합니다. 아시다시피, 이런 종류의 감미료는 빈 칼로리 낭비로 악명이 높습니다. 게다가 혈당 수치를 높이고, 부신을 망치고, 뇌를 꼬이게 한 다음 엉덩이를 피로하게 만들어 더 많이, 더 많이 원하게 만듭니다. 나쁜 관계처럼 들리고, 바꾸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몸에는 쓴맛, 짠맛, 매운맛, 신맛, 떫은맛과 함께 달콤한 맛이 필요하다는 것은 주목할 만한 사실입니다. 이러한 맛을 얻는 것은 일상 식단 일정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달콤한 야채, 건강한 감미료 또는 과일의 형태로 달콤한 맛을 포함하지 않았다면 정제되고 가공된 디저트와 사탕에서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글쎄요, 당신의 몸은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저 그 갈망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기만 하면 됩니다.
천연 감미료를 선택하는 것은 좋지만, 여전히 설탕의 한 형태이며 과도한 양으로 섭취하면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초콜릿, 케이크, 쿠키 및 기타 구운 과자류는 일주일에 2~3회, 적당히 가끔씩 먹어야 합니다. 과일, 달콤한 야채 및 통곡물에서 달콤한 맛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휴가 시즌이 한창인 지금, 회사 파티에서 네 번째 초콜릿 트러플을 후회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건 이해할 수 있지만, 건강식품점에 들러보면 쌀 시럽, 자일리톨, 꿀, 심지어 스테비아로 만든 똑같은 맛있는 트러플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왜 야생적인 삶을 살고 변화를 위해 다른 것을 시도해보지 않으세요? 사실, 피칸 비스코티, 코코넛 마카롱, 아몬드 라즈베리 타트(아래에 레시피가 나와 있음)를 한 묶음 만들어서 다음 휴가 파티에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