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어떤 집의 커피 메이커가 가장 좋을지에 대한 논쟁이 일부 집단에서 계속될 수 있지만, 개인적인 소비를 위해서는 고려할 수 있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집 에스프레소 메이커를 서로 구별하는 모든 속성이 나열되어 있지는 않지만, 현명한 쇼핑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충분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상당수의 사람들은 하루를 에스프레소 한 잔만으로 시작합니다.

사실 우리 코나 커피 가게에서도 종종 아침 식사와 함께 맛있는 에스프레소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우리의 고급 커피는 코나에서 직접 배송되었습니다.

코나는 하와이의 서쪽 해안에 있으며, 1800년대 초부터 커피를 생산해 왔습니다. 코나의 화창한 아침과 흐린 오후는 에스프레소 식물이 선호하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역 날씨, 풍부한 화산 토양, 그리고 엄청난 양의 수작업과 처리로 우주에서 가장 부드러운 프리미엄 커피 중 하나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코나 커피는 60~100년 된 “전통” 나무에서 재배됩니다.

좋은 와인용 포도처럼, 오래된 커피는 맛에 깊이와 깊이를 더해줍니다.

코나는 9월부터 12월까지 익으며, 우리의 3,000그루의 나무 하나하나는 그 기간 동안 여러 번 손으로 따야 합니다. 따는 순간, 그들은 부패를 막기 위해 즉시 에스프레소 체리를 펄프화하고 접근합니다.

분쇄할 때, 그들은 습한 콩을 “호시다나” 건조대에 최소 7일 동안 펼쳐 놓습니다. 이렇게 하면 콩이 밀봉되고 풍미가 보존됩니다. 건조 에스프레소는 콩을 덮고 있는 황금색 껍질이 있기 때문에 “양피지” 또는 코나 골드라고 불립니다.

말린 후, 콩을 갈아서 양피지 껍질을 제거하고 등급을 매깁니다.

Prime 이상(크기에 따라)으로 등급이 매겨진 원두만 “코나”라고 하며, 나머지는 “하와이안”이라고 합니다. 궁극적으로, 로스트할 준비가 된 그린 코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로스트 1파운드를 얻으려면 체리 7kg이 필요합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고급 커피를 실제 코나 에스프레소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코나 하와이에서 직접 맛보는 것입니다.

지금 시중에는 블렌드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많이 있지만, 블렌드란 사실상 전 세계의 여러 커피 원두를 합쳐서 독특한 풍미를 제공하고 저렴한 커피를 제공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가격이 싼 버전은 일반적으로 맛이 쓰고 어떤 경우에는 맛이 타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기기 평가를 쓸 수 있는 우리는 인스턴트 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주제에 대해 재빨리 숙제를 했고, 우리가 관찰한 것이 여기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는 차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소비되는 대부분의 에스프레소는 상쾌하게 양조되지만, 소량은 즉석 에스프레소 과립으로 제조되어 사람들이 쉽고, 쉽게, 어려운 양조 제품 없이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석 커피는 열대 지방에서 주로 자라는 키가 큰 상록 관목인 커피나무의 열매로 시작됩니다. 체리와 비슷한 성숙한 과일은 보통 달콤한 펄프로 둘러싸인 두 개의 씨앗이나 콩을 포함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