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에 걸쳐, 회사에서 덜 바람직한 업무를 인턴에게 맡기는 것은 꽤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인턴은 회사 내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사람들로, 가장 낮은 직급에서 시작하더라도 회사 내에서 승진할 기회를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부 업무는 이런 젊은 야심가에게 적합할 수 있지만, 회사에서는 그런 책임을 맡을 준비가 안 된 무급 심부름꾼에게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맡기는 것은 원치 않는 일입니다  메이크보그.

하지만 정말 그렇게 큰 일일까요?

결국, 이 ‘아이들’은 소셜 미디어 전문화를 명예의 상징처럼 여기며 모든 기술의 최전선에 서 있지 않나요? 그들은 모든 ‘이모티콘’에 정통할 수 있지만, 이는 회사의 공적 페르소나를 유지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소셜 미디어는 회사에 있어서 정확히 그런 것입니다. 공적 인물이죠. 사실, 어떤 회사에 있어서는 그것은 THE 공적 페르소나입니다. 문제는 소셜 미디어를 사람들을 만나는 수단이 아니라 비즈니스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입니다. 같은 경기장이 아닙니다. 같은 게임이 아닙니다. 귀사에는 소셜 미디어의 요령을 알고 귀사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아는 개인이나 기관이 필요합니다.

또한 인턴은 일반적으로 팀의 임시 멤버이므로 회사와 관련된 산업에 대한 모든 것을 아는 데 투자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격차는 궁극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에 대해 대상 청중을 가장 잘 설득하는 방식으로 회사의 목표를 전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는 결국 기회 낭비를 의미합니다. 시간과 돈은 어떤 회사도 낭비할 수 없는 자원입니다.

아마도 소셜 미디어 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는 방식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데스크톱 컴퓨터, 태블릿 또는 휴대전화에서 온라인에 접속하여 검색 엔진 쿼리를 수행합니다. 그들이 찾는 것에 따라 특정 문제를 해결한다고 주장하는 수만 개의 목록을 분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익숙한 것처럼 들리죠? 글쎄요, 검색 엔진 쿼리 경로가 고갈되면 답변을 찾는 데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소셜 미디어입니다. 일부 회사의 경우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랜딩 페이지 또는 유일한 온라인 존재감 역할을 합니다. 이 사실을 알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 전략을 잘못된 손에 맡기고 싶겠습니까? 인턴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부적절하거나 그저 분열을 조장하는 무언가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인턴십을 잃을 수 있으며, 많은 경우 돈을 벌지 못하거나 대학 학점을 취득하지 못할 수 있지만 회사는 피해 통제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By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