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치즈에는 여러 종류가 있어서 모든 종류를 제대로 분류하는 건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딱딱한 치즈, 반경질 치즈, 연질 치즈, 반연질 치즈, 더블 크림 치즈, 트리플 크림 치즈, 카테고리가 끝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한 가지는 크리미한 치즈가 항상 치즈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옵션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특정 치즈를 그렇게 맛있고 기름지고 크리미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답은 버터지방입니다. 버터지방은 무엇이고, 크리미한 치즈와 어떤 역할을 할까요? 계속 읽어보세요 서면 메이드카페!

버터지방은 우유지방이라고도 하며, 우유의 지방질 부분입니다. 모든 치즈에는 약간의 버터지방이 들어 있습니다(무지방 치즈를 먹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무지방 치즈는 가공식품입니다). 가장 크리미한 치즈에는 버터지방이 가장 많이 들어 있습니다. 치즈를 합법적으로 더블 크림 또는 트리플 크림이라고 부르려면 최소한의 버터지방 함량이 있어야 합니다.

더블 크림 치즈: 더블 크림은 버터 지방 함량이 최소 60%여야 합니다. Fromage D’ Affinois와 인기 있는 Boursin은 더블 크림의 예입니다. Petit Suisse는 1850년경에 만들어진 최초의 더블 크림 치즈입니다.

트리플 크림 치즈: 트리플 크림이라고 불리려면 치즈의 버터지방 함량이 최소 75%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비교적 새로운 종류의 치즈로, 20세기 초 더블 크림 치즈에 크림을 더 많이 첨가하여 발명되었습니다. 이 천상의 발명품의 가장 맛있는 예로는 델리스 드 부르고뉴, 생 앙드레, 이탈리안 캄보졸라(마지막 것은 훌륭한 블루 치즈)가 있습니다. 버터지방을 더 첨가하면 확실히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치즈는 입 안에서 완전히 녹습니다.

더블과 트리플 크림 치즈는 엄청나게 진하고 크리미합니다. 버터가 많고 바르기 쉽고, 크림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이 납니다. 오랜 시간 숙성시키지 않아 맛이 부드럽고 순합니다. 진하고 농축되어 있어, 입맛을 압도하지 않도록 가벼운 반찬과 함께 먹으면 대조를 이룹니다. 샴페인과 프로세코를 마시면 좋습니다. 딸기, 라즈베리(모든 종류의 베리가 가능), 포도, 배, 호두와 같은 견과류와 같은 신선한 과일은 필수입니다.

버터지방에 대한 마지막 참고사항: “버터”와 “지방”이라는 단어가 건강에 민감한 미식가들을 당황하게 할 수 있지만, 이 경우 버터지방은 치즈의 건조 물질에 존재하는 지방의 백분율만을 나타낸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치즈에는 건조 및 수분 함량이 있으며, 트리플 및 더블 크림의 경우 수분 함량은 거의 50%로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버터지방 함량은 치즈의 절반의 70%이고 치즈의 총 지방은 60 또는 70%보다 훨씬 적고 때로는 30-35%에 불과합니다.

 

By admin